[이데일리]이상미디랩, 소설 <소녀> 출간… “영혼의 집” 황인란 작가와 콜라보로 화제 > 언론홍보 | 이상투자그룹

홍보자료

더 높은 이상을 향하는 이상투자그룹의 발자취를 소개합니다.

언론홍보 언론 속 이상투자그룹을 만나보세요.

[이데일리]이상미디랩, 소설 <소녀> 출간… “영혼의 집” 황인란 작가와 콜라보로 화제

이상투자그룹
2019.07.23 16:59 232 0

본문

 cc9a6a7562f5933966517ca234e7b2e7_1563868643_8662.jpg

이상미디랩(.이상미디어)가 제 1회 이상 신춘문예 당선작 소설 <소녀>를 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간된 소설 <소녀><영혼의 집>을 통해 울림이 강한 작품을 선보인 황인란 작가와 콜라보로 진행되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파격적인 전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소설 <소녀>는 두 남녀의 관계를 통해 이성과 비이성이 공존하는 세계를 철학적으로 그려냈다. 현실과 비현실의 경계에서 각 인물들의 세밀한 내면 묘사를 통해 이야기를 풀어가는 작가의 통찰력이 소설 전체를 이끄는 핵심이 된다.

2019 이상신춘문예 대상을 수상하며 등단한 신예 작가 Justin Chang은 철학적이고 대범한 문체가 특징으로 짧은 문장에 익숙해진 독자들에게 독서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읽을 때마다 색다르게 느껴지는 문장들의 깊이와 인물들의 입체적인 대화는 독자로 하여금 천천히, 그러나 계속해서 다음 페이지를 넘기며 사유하게 만든다.

한국에서의 처절한 삶으로부터 벗어나 중국으로 도피한 고대윤. 고된 중국 생활에 적응해가며 에이스 브로커로 자리매김해가던 어느 날, 어딘가 수상한 의뢰를 만나게 된다. 도저히 어떤 존재인지 가늠되지 않는 미지의 소녀. 고대윤은 특유의 관통력으로도 꿰뚫지 못한 소녀의 내면이 자꾸만 궁금해진다. 소녀는 닿을 듯 말 듯한 그녀만의 세계를 조금씩 열어 보이는데과연 소녀의 정체는 무엇일까? 고대윤은 도피 생활을 끝마치고 한국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이러한 소녀의 존재와 희로애락 그리고 본질에 대한 계속되는 물음, 강렬하고 어지러운 만남들 속 알 수 없는 진실, 분명 현실을 살고 있는데 자꾸만 상념에 빠지게 하는 기억들신예 작가의 첫 소설이라고는 믿기 어려울 만큼 완성도 있는 소설로서 깊은 상념에 빠지고 싶은 독자들의 잠들어 있던 오감을 깨워 줄 작품이 탄생했다.

이상미디랩 출판팀 박진원 팀장은 소녀라는 작품은 현실과 판타지, 그리고 반전에 또 반전이 펼쳐지기 때문에 몰입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라면서 미친듯이 알고 싶고, 갈구하는 소녀의 이야기는 마치 영화 한 편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상미디랩은 <이상하게 쉬운 주식>, <유튜브로 주식투자 10일완성>,<주식 유튜버 이상우의 주식투자 끝장내기>, <주식 차트 절대비기 300>으로 출간한 책 모두 베스트셀러를 달성했으며 소설 <소녀>는 이상미디랩에서 이번에 첫 출간하는 소설로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출처 : [이데일리]이상미디랩, 소설 <소녀> 출간… “영혼의 집” 황인란 작가와 콜라보로 화제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